bar_progress

티몬, 가을 맞아 남성 패션 매출 급성장

최종수정 2016.11.21 16:06 기사입력 2016.11.21 16:06

댓글쓰기

티몬, 가을 맞아 남성 패션 매출 급성장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소셜커머스 티몬은 가을 시즌 남성 의류 매출이 급증했다고 21일 밝혔다.

티몬은 올해 10월까지의 패션 부문을 분석했다. 그 결과 남성 브랜드패션 카테고리의 매출이 가을에 접어드는 9월부터 평월 평균대비 20% 증가했다. 매출 순으로 살펴보면 해외브랜드의류가 25%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유니섹스의류 20%, 정장/캐쥬얼의류 19%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티몬 관계자는 "남성의 경우 패션에 대한 민감도가 낮고 목적성 구매가 강하기 때문에 가을철에 기능과 디자인 등이 검증된 유명 브랜드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고 말했다.

티몬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게 패션상품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매 금액별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잡화 쿠폰’을 30일까지 지급한다. 이를 통해 무스너클, 몽클레어 등 패딩부터 프라다 구찌 등 총 183개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강봉진 패션 본부장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