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일동후디스, ‘포켓몬 우유 먹고 포켓몬스터 잡고’ 증정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6.11.24 13:33 기사입력 2016.11.24 13:33

댓글쓰기

일동후디스, ‘포켓몬 우유 먹고 포켓몬스터 잡고’ 증정 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26일 한국 포켓몬고(GO) 게임의 성지인 속초시 일원에서 ‘포켓몬 초코·딸기바나나’ 우유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행사 장소는 속초 엑스포공원 일대(세븐일레븐 속초엑스포점)을 비롯해 속초해변 근처와 속초고속버스터미널 등 포켓몬스터가 주로 출몰해 포켓몬GO 게이머들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는 속초 포켓몬 우유 홍보부스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해시태그(#후디스포켓몬우유 #후디스 #후디스포켓몬 #후디스세븐일레븐)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포켓몬 우유를 증정하고, 속초 세븐일레븐 행사매장에서 후디스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포켓몬 우유’를, 2개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우유와 ‘피카츄 풍선’을 제공한다. (풍선은 소진 시까지)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 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긴(일일권장섭취량의 30%)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300㎖ 프리미엄 가공우유다.

특히 폴리페놀은 우리 몸에 있는 유해산소(활성산소)를 해가 없는 물질로 바꿔주는 항(抗)산화물질 중 하나이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더욱 유익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올해 증강현실(AR) 게임인 포켓몬GO가 전세계적으로 선풍적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포켓몬코리아와 가공유와 발효유 라이선스 독점 계약을 체결했고, 포켓몬을 활용한 건강 가공우유를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