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만족도 조사는 '정부3.0 정책'에 발맞춰 지난 7일 건보공단의 모바일 서비스를 개편함에 따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의 이용 만족도 수준 및 개선사항 등을 조사하기 위한 것이다. 설문조사는 홈페이지 이용 현황·만족도 등 6개 분야, 총 16문항으로 이뤄져 있으며 홈페이지와 모바일앱(M건강보험)에 접속해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최용선 건보공단 고객지원실장은 "앞으로도 국민들이 쉽고 편리하게 건강정보를 접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인터넷 서비스 개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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