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고객들은 앞으로 아이맵을 통해 가입설계서, 상품설명서, 청약서, 보험금 청구 서류, 기타 고객 정보 변경 신청서 등의 작성을 종이없이 전자문서로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설계사들도 고객이 홈페이지·고객센터·콜센터 등에서 문의한 내용을 아이맵을 통해 실시간 공유할 수 있다.
차태진 AIA생명 대표는 "단순하고 스마트한 아이맵 플랫폼을 통해 설계사들이 효율적이고 능동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했다"며 "설계사들의 모바일 영업환경이 개선된 만큼 고객 서비스도 한층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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