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린이들의 바른 인성과 꿈을 위한 공연

최종수정 2016.11.07 13:15 기사입력 2016.11.07 13:14

댓글쓰기


"어울림실버 동극단,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을 찾아가는 동극 공연 개최"

[아시아경제 김태인 기자]전주시립 완산도서관은 관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유아를 대상으로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찾아가는 동극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책에 대한 흥미와 도서관에 대한 친밀감을 갖도록 만들기 위한 것으로, 전주시립도서관에서 양성한 ‘어울림실버 동극단’회원들이‘풍문으로 들은 똥부자’와 ‘요술 항아리’를 주제로 공연을 진행하게 된다.

어울림실버 동극단은 전주시립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인 전주시민대학 동화구연지도자 과정을 이수한 수강생들이 참여하고 있으며,그동안 도서관뿐만 아니라 요양기관, 지역아동센터 등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공연을 전개해왔다.

전주시립도서관 관계자는“시립도서관에서는 찾아가는 동극 공연 외에도 다문화 이해를 위한 인형극과 도서관 견학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면서“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위한 독서프로그램을 개발해 평생교육의 장으로서 도서관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