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창립기념에 맞춰 히터, 전기요, 시리얼, 우유 4가지 상품을 선보여
올해 총 56개의 상품을 '가격의 끝'으로 선정해 소비자 물가 안정과 매출시장 모두 잡아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마트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해 '가격의 끝' 4품목을 동시에 선보였다.
올해 2월부터 기저귀를 시작으로 온ㆍ오프라인 최저가를 선포한 이마트 가격의 끝은 이번 상품 추가로 총 56가지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가격의 끝 상품이 포함된 상품군의 매출 신장율은 오프라인 4.5%, 온라인 31.8%로 전체 7.8%를 기록 중이다. 이는 지난 1~9월 전체 매출 신장율인 4.9%(오프라인 3.9%, 온라인 24.5%)를 상회하는 것으로 가격의 끝 상품이 이마트 전체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23주년 창립기념 행사 상품을 이날부터 이달 9일까지 추가로 운영한다. 방한용품 대전으로 구스다운 전품목을 30% 할인판매하며, CJ 한뿌리 5종은 2개구매시 각 50% 할인해 선보인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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