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수능·빼빼로데이 시즌 제품 선봬

최종수정 2016.11.01 09:09 기사입력 2016.11.01 09:09

댓글쓰기

뚜레쥬르·투썸플레이스,수능·빼빼로데이 시즌 제품 선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가 수능과 빼빼로데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내놨다고 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대표 수능 제품으로 찹쌀떡, 쿠키, 유과, 호박엿 등으로 구성한 '시험 부셔버렷'과 전통 수제엿과 초콜릿, 찹쌀떡을 담은 '정답만 찍어', 에너지바와 찹쌀떡, 호박엿 등을 고급스럽게 포장한 '수능꿀잼' 등을 내놨다.
빼빼로데이 제품으로는 딸기쿠키를 듬뿍 묻힌 초코스틱 과자를 담은 '체면은 챙겨' 등을 선보인다. 특히 깔끔한 맛의 밀크 초코스틱 과자로 구성한 '받아주세요', '너에게주는거야'와 같은 제품에는 전하고픈 말을 직접 쓸 수 있는 캘리그라피 장식의 메시지 카드가 들어있다.

관련 이벤트도 펼친다. 뚜레쥬르 공식 페이스북에 다음달 9일까지 수능 응원 메시지를 응모받아 가장 많은 응원 메시지를 올린 학교의 학급에 뚜레쥬르가 공병각과 함께 방문해 수능 응원 메시지 카드와 찹쌀떡을 증정한다.

또 다음달 7일부터 20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수능·빼빼로 제품 11%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빼빼로데이 하루 전날과 당일에는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추가 11%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