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스타일리그] 10월 패셔니스타 누구?

최종수정 2016.10.31 17:17 기사입력 2016.10.31 17:17

댓글쓰기

[스타일리그] 10월 패셔니스타 누구?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선선한 가을 날씨로 기분좋게 했던 10월도 어느덧 마지막 주다. 숨막히는 무더위가 지나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으로 뭘 입을지 고민 많았던 10월, 과연 이번 달 패셔니스타는 누가 됐을까?

[스타일리그] 10월 패셔니스타 누구? 썝蹂몃낫湲 븘씠肄
유니크한 의상으로 시선을 압도한 강동원. 그는 아방가르드 한 디자인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했다. 재킷부터 팬츠, 신발까지 올블랙으로 맞춰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 강동원. 배색 컬러 카라, A 라인 재킷, 배기팬츠로 심심할 수 있는 올블랙 룩을 그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소화했다.
[스타일리그] 10월 패셔니스타 누구? 썝蹂몃낫湲 븘씠肄
10월 마지막 주 대결 상대로 등장한 보아. 보아는 JTBC 드라마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페미닌 룩을 선보였다. 이날 보아는 레트로 느낌 가득한 자카드 드레스를 착용했다. 플리츠 라인이 돋보이는 스커트, 플라워 패턴은 여성미를 더했다. 여기에 앵클 부츠를 착용해 가을 분위기를 풍겼다. 깔끔하게 하나로 묶은 헤어스타일은 우아함까지 엿볼 수 있다.

[스타일리그] 10월 패셔니스타 누구? 썝蹂몃낫湲 븘씠肄
10월 패셔니스타는 강동원이 차지했다. 화려한 스타일은 아니지만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져 심플한 룩이 멋스럽다. 올블랙의 심플함과 여유 있는 실루엣이 돋보이는 재킷과 팬츠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