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펀드슈퍼마켓, 투자고민토크쇼 '나, 사실 OO이 어렵다'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내달 9일 '나, 사실 OO이 어렵다' 직구직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저금리 시대에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투자자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됐다. 부동산 및 금융상품 등 투자에 관해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하고 듣고 싶은 내용으로 세미나를 진행하고자 강연회는 사전 고민접수부터 시작한다.
네이버 경제M 강연회 신청 페이지 또는 펀드온라인코리아 메일로 투자고민을 보내면 공통고민, 심각고민 등 5개를 선정해 오종윤 한국재무설계 대표가 그 해답을 제시한다. 5개에 선정되지 않더라도 접수된 모든 고민에 대해 추후 한국재무설계 전문FP의 명쾌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종윤 대표는 서울대학교 소비자재무학 박사 전공을 바탕으로 지난 2014년부터 대한민국 대표 재무설계회사인 한국재무설계 대표이사를 역임하고 있는 재무설계 전문가다. '현금으로 정면돌파', '인생의 절반은 부자로 살자', '서른 이후 50년 인생설계' 등 다수의 재무설계 서적을 집필했다.

2부에서는 연내 미국금리인상이 예상되는 가운데 마경환 프랭클린템플턴자산운용 본부장이 미국금리연동 대출채권 투자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미국금리인상이 호재로 작용하는 미국금리인상연동 대출채권 펀드에는 올해만 약 2,500억 원의 자금이 유입돼 강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병호 펀드온라인코리아 대표는 “일방적인 금융이 아닌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파악한 후 전문적인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소통하는 금융’을 실천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며 “여러 시장이슈로 투자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신데 이번 직구직통을 통해 전문가 및 다른 투자자와 소통하며 고민을 해소하셨으면 한다”고 세미나의 취지를 밝혔다.

본 강연회는 11월9일 서울 을지로 페럼타워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네이버 경제M 및 펀드슈퍼마켓 네이버 포스트에서 가능하다.

선정된 우수고민자 5명에게는 강연회 현장에서 신세계상품권 5만원 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