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르노삼성, 12월10일까지 겨울맞이 무상점검 등 서비스 혜택 제공

최종수정 2016.10.24 10:21 기사입력 2016.10.24 10:21

댓글쓰기

12월10일까지 전국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겨울맞이 무상점검, 배터리 교환 시 정비쿠폰 증정, 타이어 할인 등 혜택 마련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브랜드 '오토솔루션'은 다양한 혜택이 담긴 '2016 쌩큐(Thank you) 이벤트’를 24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해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고 동절기를 대비해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관리 차원에서 마련됐다. 전국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실시된다.
르노삼성 오토솔루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차량 배터리를 교체하는 모든 고객에게 르노삼성 정비쿠폰 3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타이어 교체 고객에게 1본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타이어 파손 보상 서비스 상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2014~2015년 오토솔루션 서비스 방문 고객 중 올해 방문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맞이 원플러스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해당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1만원 이상 정비 시), 액세서리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고급 망토담요를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안경욱 르노삼성 애프터세일즈 상무는 "르노삼성은 변함없는 사랑을 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오는 겨울철을 대비해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운행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상세사항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비예약 및 기타 문의사항은 엔젤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