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매일유업, ‘맘마밀 안심정보 큐알코드 스캔’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10.24 08:53 기사입력 2016.10.24 08:53

댓글쓰기

알러체크시스템과 안심정보공개시스템 QR코드 소개
매일유업, ‘맘마밀 안심정보 큐알코드 스캔’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이 24일부터 ‘맘마밀 안심정보 큐알(QR)코드 스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맘마밀 안심정보 QR코드 스캔’ 이벤트는 부모들이 이유식, 아기 간식을 구매 할 때 다양한 정보를 확인 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맘마밀 요미요미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별 정보를 쉽게 인식하고 아기의 먹거리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11월20일까지 매일아이닷컴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맘마밀 안심이유식’과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의 제품에 있는 ‘안심정보공개시스템’과 ‘알러체크시스템’ QR코드를 스캔하고, 결과 화면을 캡쳐 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응모해야 하며 제품이 없을 경우 이벤트 페이지 내에 게시된 QR코드를 활용 가능하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맘마밀 전 제품이 담긴 ‘맘마밀 시크릿박스’를 증정한다. 본 이벤트 소식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총 100명을 선정해 매일유업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인 ‘맘마밀 안심이유식’과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은 제품 패키지 내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소비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맘마밀 안심이유식은 ‘안심정보공개시스템’을 구축해 유기농 쌀 인증서, 이유식 쌀의 도정일 등 생산 과정과 함께 제조공정, 제품 사용법까지 확인할 수 있다.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떡뻥은 국내 최초(2016년 6월 기준)로 5대 식품알레르기 유발 성분 여부를 확인하는 ‘알러체크시스템’을 도입했다. 패키지 내 QR코드를 스캔 하면 제조일자별 성분 분석결과를 파악 할 수 있다.

아기가 이유식을 시작하는 6개월부터 떡뻥을 먹기 때문에 식품알레르기 유발 성분의 혼입 가능성 조차 최소화 하기 위해 원료부터 포장까지 엄격하게 관리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