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헝그리앱,출시 임박모바일게임 기대작 '혈맹:피의 복수'기대평 작성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10.14 16:09 기사입력 2016.10.14 16:0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에서 서비스 예정인 초특급 모바일게임 기대작 ‘혈맹:피의 복수(이하 혈맹)’의출시일이 17일로 확정된 가운데 공식 커뮤니티 ‘혈맹 헝그리앱’에서는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기대감을 올리는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 미션은 ‘제 2회 기대평 작성하고 밥알 받자!’로, ‘혈맹’에 대한 기대평을 ‘혈맹 헝그리앱’에 작성한 유저 모두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본 이벤트는 게임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이밖에도 문화상품권과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해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혈맹 헝그리앱’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대 5천명의 길드원과 동시에 즐기는 대규모 전투와 필드 및 던전에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무한 PK가 매력적인 정통 클래식 RPG ‘혈맹’은 현재 모바일 사전예약 1, 2위 어플 ‘모비’와 ‘루팅’, 공식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하여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들에게 약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