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百, 혼수·예물부터 스드메까지 '원스톱 결혼'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달 14~27일 롯데百 전 점포에서 ‘롯데웨딩페어’ 행사 진행
혼수, 예물 상품행사, 스드메 패키지, 업계 최초로 이사 서비스 상품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롯데백화점은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전 점포에서 ‘롯데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수와 예물 상품 행사와 함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와 이사서비스 상품까지 선보인다. 웨딩 전문 컨설턴트가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상담해주는 '웨딩 컨시어지'도 마련돼 예비 신혼부부들은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구매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업계 최초로 본점, 잠실점 등 4개 점포의 웨딩센터에 마련된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웨딩센터의 전문 컨설턴트는 방문 고객에게 예식장과 스드메, 혼수, 예물, 예단, 신혼여행 등과 더불어 이사, 인테리어까지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특히 컨설턴트는 이번 행사기간 선보이는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는데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까지 웨딩센터에서 스드메 패키지 상품과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백화점에서 이사 서비스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롯데백화점은 스드메 패키지 상품의 경우 스튜디오원규, 로자스포사, 제니하우스 등 12개 웨딩 관련 업체와 함께 준비했고,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은 이사 전문기업 통인 익스프레스와 함께 내놨다.

대표 상품인 ‘원규노블레스, 로자스포사 드레스, 순수 메이크업’으로 구성된 패키지가 211만원, ‘통인 익스프레스 포장이사 스탠다드형’이 150만원이다. 스드메 패키지 상품과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 상품 구매하면서 웨딩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백화점 본 매장에서는 오는 23일까지 혼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상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 상품은 ‘에이스침대(LIETO-LC)’가 250만7000원, ‘템퍼 매트리스 세트’가 424만원이다.

또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에선 온라인 웨딩 전문관을 운영한다.

경품 행사도 푸짐하다. 롯데백화점 웨딩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3000만원 상당의 가전과 가구 등을 주는 '신혼살림 패키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4~16일 가전·가구, 해외명품, 모피, 주얼리·시계 등 혼수 및 예물 상품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