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분위기 있는 가을 화장 뭐하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가을은 색조의 계절 아니던가. 보기만 해도 가을이 느껴지는 메이크업으로 분위기 있게 연출해보자. 다가온 가을, 분위기 있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분위기 있는 가을 화장 뭐하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1. 투쿨포스쿨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
2. 랩코스 '컬러핏 섀도우 키트'
3. 에뛰드하우스 '애니 쿠션 크림 필터'
4. 홀리카 홀리카 '원더드로잉 빅 브로우'
5. 맥 '립텐시티 립스틱'
◆ 색조 메이크업 끝장내줄 뷰티템

맥에서 아티스트 모린 시버그와 콜라보레이션한 '립텐시티 립스틱'을 출시했다. '립텐시티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로 2배가량 진하고 강렬하게 발색된다. 손등에 발색했을 때 컬러가 입술에 그대로 발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크리미한 젤 베이스 제품으로 입술에 컬러가 들뜸 없이 매끄럽고 완벽하게 밀착돼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가 지속된다. 시어버터, 비타민 E 등 성분이 들어있어 발색은 뛰어나면서 속은 촉촉해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랩코스는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할 수 있는 '컬러핏 섀도우 키트' 3종을 출시했다. '컬러핏 섀도우 키트'는 아시아 여성들에게 적합한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깊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부드럽고 섬세한 컬러 파우더 입자들이 눈매에 생기 있는 컬러와 화사한 반짝임을 연출해준다. 세범 파우더가 선명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밝을 컬러부터 어두룬 컬러까지 여러 가지 컬러 조합으로 아이섀도, 아이브로, 아이라이너까지 사용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이 매혹적인 레드 컬러로 구성된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 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 2016 가을/겨울 시즌 한정 제품이다. 뱀파이어가 연상되는 짙은 레드 컬러 립스틱이다. 제품은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벨벳 텍스처다. 보이는 색 그대로 또렷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석류 씨 오일 등 3가지 레드 식물성 오일이 배합돼 입술에 보습 막을 형성해 속은 촉촉한 벨벳 립을 연출할 수 있다.

◆ 페이스 메이크업 기본은 피부와 눈썹

에뛰드하우스가 마동석 쿠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애니 쿠션 크림 필터'를 출시했다. '애니 쿠션 크림 필터'는 가루를 체에 걸러 곱게 만들어주는 베이킹 비법인 네트에서 영감받은 제품이다. 크림 파운데이션을 네트 필터로 걸러줘 정교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피부를 맑아 보이게 해주는 그린 빛의 수분 광 패턴을 적용해 갓 세수한 얼굴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미네랄워터를 함유해 메이크업을 한 뒤 오랜 시간이 지나도 마르지 않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홀리카 홀리카가 자연스러운 음영 눈썹 완성시켜주는 '원더드로잉 빅 브로우'를 출시했다. '원더드로잉 빅 브로우'는 크레용처럼 도톰하고 동그란 빅 브로우 스틱이다. 전용 브러시로 눈썹 결을 따라 빗으며 내용물을 부드럽게 펴주면 트렌디한 일자 음영 눈썹을 연출해준다. 선이 아닌 면의 형태로 눈썹의 빈 부분을 자연스럽게 채워 경계나 빈틈 없이 꽉 찬 동안 눈썹으로 표현해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