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내 몸을 깨끗하게"…'디톡스' 도와줄 천연원료 클렌즈 주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클렌즈디톡스

클렌즈디톡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잘 먹고 잘 배변하는 것만큼 건강에 중요한 것은 없다. 하지만 최근에는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에 의해 배변에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섭취한 음식물을 제대로 내보내지 못하면 우리의 몸에는 ‘독소’가 쌓이게 된다. 독소란 소화기능이 제 기능을 다 하지 못해 음식물 찌꺼기가 장에 남아 생기는 것으로, 이후 피부트러블과 소화불량, 복부 팽만감, 변비 등 다양한 문제를 일으켜 일상생활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체내 독소를 해독하기 위해선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우선 소화기능에 무리를 줄 수 있는 육류의 섭취는 최대한 삼가고, 과일과 채소 등 배출활동을 돕는 섬유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매일 같이 일정량의 과일과 채소를 손질해 챙겨 먹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런 이유로 최근에는 보다 쉽고 간단하게 과일과 채소를 섭취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디톡스 주스가 상품으로 출시되기도 했다.

디톡스 주스는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드는 건강음료로 기네스 펠트로와 미란다 커 등 해외 셀럽들의 다이어트 비결로도 알려지면서 국내에서 큰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대다수 디톡스 주스들은 과일과 채소에 사용된 농약의 위험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이에 천연원료 비타민 뉴트리코어에서는 오직 친환경 원료만 사용해 농약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뉴트리코어 클렌즈'를 출시했다.

뉴트리코어 클렌즈는 제품을 만들기 전 유기농 바나나와 브로콜리, 양배추 등의 원료를 ‘진공동결건조 방식’으로 냉동하는 과정을 거친다. 이런 방식은 과채를 수확 직후 영하 40도에서 급속 냉동하기 때문에 열에 약한 원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면서 원물의 영양소를 변형 없이 그대로 담아낼 수 있다.

이후 원료들은 착즙이나 추출 방식 대신 통째로 갈아내는 전체식(매크로 바이오틱) 제조법을 거쳐 제품화 된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뉴트리코어 클렌즈는 전체식 제조법을 통해 껍질이나 뿌리, 씨앗 등에 담긴 다양한 항산화 영양소까지 모두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원료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보존한 디톡스 주스다"고 설명했다.

우리 몸을 깨끗하게 해독하는 디톡스는 평소 꾸준한 관리를 통해 이뤄낼 수 있다. 평소 식습관을 개선하고 클렌즈 제품의 도움을 받아 디톡스 다이어트에 도전해보자.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