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 중 이동국 밀친 수원 이종성에 '관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19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이종성

프로축구 전북의 이동국이 13살 아래의 후배인 수원 이종성에 밀려 넘어졌습니다. 지난 18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는 전북과 수원의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후반 프리킥 상황에서 양팀 선수들이 수비벽을 쌓는 과정에서 몸싸움이 벌어졌고 이종성은 이를 말리러 간 이동국의 가슴을 힘껏 밀었습니다. 넘어진 이동국은 황당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사진=MBC sports+2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sports+2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2. 김시온
프로야구 기아의 투수 윤석민이 연기자 김시온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시온은 배우 김예령의 딸이자 최근 데뷔한 신인입니다.

3. 이동국

지난 18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프로축구 전북과 수원의 경기에서 전북 이동국이 수원 이종성에게 밀려 넘어졌습니다.
4. 윤석민

기아 투수 윤석민은 연기자 김시온과 이미 상견례를 마치고 올 겨울 결혼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KIA타이거즈 윤석민

KIA타이거즈 윤석민

원본보기 아이콘

5. 손흥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선덜랜드와의 홈 경기에서 팀내 최고 평점인 9점을 받으며 최우수선수로 선성됐습니다.

6. 전인지

골프선수 전인지가 18일 프랑스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에비앙챔피언십 최종 4라운드에서 2언더파 69타를 쳐 합계 21언더파 263타로 우승했습니다. 21언더파 263타는 역대 LPGA 투어 메이저대회 최소타와 최다언더파 신기록입니다.

7. 권진아

가수 권진아가 첫 앨범 발매 소감을 밝혔습니다. 권진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첫 앨범 만드느라 고생하신 많은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그리고 묵묵히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팬분들도 너무 감사해요. 가슴이 쿵쾅거려서 잠을 잘수가 없네요”라고 말했습니다.

8. 임지연

배우 임지연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석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한복을 입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9. 월계수 양복점

KBS 2TV 주말극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시청률 29.4%를 달성하면서 1위 자리를 지켜냈습니다.

10. 인피니트

인피니트는 1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INFINITE ONLY’ 수록곡 전곡을 공개하고 컴백을 알렸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