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손흥민, 선덜랜드와 홈경기서 최고 활약 '평점 9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19일 10:00…포털이슈 톱10


1. 손흥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선덜랜드와의 홈 경기에서 팀내 최고 평점인 9점을 받으며 최우수선수로 선성됐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전인지
골프선수 전인지가 18일 프랑스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에비앙챔피언십 최종 4라운드에서 2언더파 69타를 쳐 합계 21언더파 263타로 우승했습니다. 21언더파 263타는 역대 LPGA 투어 메이저대회 최소타와 최다언더파 신기록입니다.
전인지. 사진=연합뉴스

전인지. 사진=연합뉴스

원본보기 아이콘

3. 환율

미국의 9월 기준금리 결정을 앞두고 원·달러 환율이 상승 출발했습니다. 19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전일(1118.8원)보다 6.7원 오른 1125.5원에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4. 오승환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오승환이 19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원정경기에 팀이 3-0으로 앞선 9회말에 등판해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 세이브를 얻었습니다.

5. 박성현

박성현이 18일 프랑스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에비앙챔피언십에서 공동 2위(17언더파 267타)를 차지했습니다.

6. 한혜진

배우 한혜진이 18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 출연해 아이의 태명을 묻는 질문에 '박싱이'라고 답했습니다. 한혜진은 "크리스마스 다음날인 박싱데이에 아이가 생겨 태명을 박싱이라고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7. 고마츠 나나

빅뱅의 지드래곤과 일본의 모델 겸 배우 고마츠 나나가 함께 찍은 사진이 18일 온라인에 유출됐습니다. 1996년생인 고마츠 나나는 2008년 데뷔한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려왔습니다.

8. 갤럭시노트7

삼성전자가 자발적 리콜을 결정한 갤럭시노트7에 대해 이동통신 3사가 19일부터 교환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9. 엔화

일본 엔화 환율은 19일 일본은행 금융정책 결정회의를 하루 앞두고 관망 분위기가 흐르는 가운데 소폭 하락 출발했습니다.

10. 학교폭력 실태조사

교육부와 전국 시도교육청이 19일부터 오는 10월28일까지 2016년 2차 학교폭력 실태조사를 실시합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