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필드 하남 내일 그랜드 오픈…5억원 상당 BMW 경품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필드 하남, 오픈 기념 상품권 증정, 경품행사 진행
경품행사로 BMW 자동차 등 총 5억원 규모 파격적인 상품지급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하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신세계그룹이 운영하는 스타필드 하남이 9일 공식 문을 열면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열흘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구매한 합산금액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이나 쇼핑몰내 워터파크인 아쿠아필드 이용권을 증정하는 '스페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합산 금액으로 각각 20만원과 4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신세계상품권 각 1만~5만원권이나 아쿠아필드 찜질스파 이용권 1~3매 및 워터파크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경품은 스타필드 하남 포인트 적립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된다.

신세계백화점은 스타필드의 다른 매장과 합산 적용되지 않고, 신세계상품권으로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씨티, 삼성, SC, 포인트)카드 사용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또 트레이더스와 PK마켓, 스타벅스, 메가박스, 아쿠아필드 등 일부 매장은 이벤트 적용 대상에서 제외된다.

SSG페이로 결제하면 SSG머니 10%를 적립해 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18일까지 SSG페이로 결제한 합산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SSG머니 2만~10만원까지 적립된다. 단, SSG페이내 삼성과 신한, SC제일, KB국민, NH농협(BC제외), 현대카드 결제고객만이 대상이다.

신세계백화점과 트레이더스, PK마켓 등 일부 매장은 적용에서 제외되며, 상품권 리워드 이벤트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스타필드 하남은 총 5억원 상당의 고급 자동차를 경품으로 주는 행사도 18일까지 진행한다. 1등에게는 매일 1명에게 자동차 브랜드 'MINI 3Door F56'나 'BMW 118d'를 준다. 하루 1회 응모 가능하며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자동차 경품 적용대상은 스타필드 하남 멤버십 카드나 신세계(씨티, 삼성, SC, 포인트)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다. 해당 카드의 '키오스크 센싱'을 통해 응모하게 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트레이더스를 제외한 신세계백화점과 쇼핑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러스트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하루 1000개 한정이며 다른 행사와 중복되면 안된다.

신세계 프라퍼티 임영록 부사장은 "9일 그랜드 오픈을 맞이해 상품권 리워드 행사와 BMW, MINI 경품행사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하신 고객들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스타필드 하남을 알리겠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