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2002년 9월부터 13년간 TV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 카탈로그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품목에 대한 자료를 매월 제공, 서비스업 동향조사와 온라인쇼핑 동향조사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또 통계자료 활용을 통한 고객 만족에 기여한 점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통계조사에 적극 협조한 노력은 유용한 통계자료가 되어 돌아오고, 그것은 기업의 방향성과 목표를 수립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도 통계조사에 적극 협조하고,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해 통계자료를 적극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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