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티드’ 파묻힌 전효성 구출부터 모방범 납치까지…60분 숨가쁘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 사진=SBS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 사진=SB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20일 방송된 드라마 ‘원티드’는 범인을 추종하는 팬클럽 회원들의 모방범죄를 다루면서 충격을 안겨줬다.

이날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에서 UCN 건물에 붙어 있는 생방송 ‘정혜인의 원티드’ 포스터에 누군가 ‘죄를 지은 사람이 왜 벌을 받지 않지? 라는 글씨와 시그니처를 남겼다. 보연(전효성)은 시그니처를 보고 범인의 팬클럽 표시라는 사실을 밝혀낸다.
또 그들이 남긴 링크 주소로 들어가 하동민의 변호사가 모방범들에게 납치된 영상을 확인한다. ’원티드‘ 방송팀은 이 사건을 수사팀에 맡기느냐, 방송에서 다루느냐 갈등을 겪지만 결국 방송을 통해서 벌어진 일들에 대한 책임감을 회피하지 못한다.

승인(지현우)은 보연이 추적한 IP로 주소를 파악해 모방범들을 붙잡는다. 이 시간 약국에 갔던 보연은 납치를 당해 폐비닐하우스 땅 속에 묻히는 사태가 벌어진다. 보연의 납치 소식을 접한 승인은 모방범들이 형사들의 시선을 돌리기 위해 일부러 순순히 잡혔다는 사실을 깨닫고 배후를 추적한다.

방송팀은 보연을 살리기 위해서는 모방범들이 요구하는 ‘하동민’을 방송 무대에 다시 세우기로 한다. 불법임상 실험으로 무고한 아이들을 죽게 만든 죄로 구치소에 있는 하동민을 방송에 출연시키기 위해 혜인은 판사와 협상을 시도하지만 계획이 무산되면서 위기에 처한다.
보연의 생사 기로에서 승인은 모방범의 배후인 문성혁을 찾아내고 그의 내비게이션을 통해 보연이 파묻힌 곳을 발견한다. 정신을 잃은 보연을 구출한 승인은 인공호흡을 통해 극적으로 보연을 살려낸다.

한편 범인은 혜인에게 일곱 번째 미션을 전달한다. ‘BJ 이지은을 원티드에 출연시키세요’라는 미션을 받은 혜인은 급히 방송국 주차장에서 나오는데, 옥상에서 뭔가가 쿵 떨어진다. 혜인이 옥상에서 떨어진 의문의 한 여자의 시체에 충격을 받는 장면으로 9회가 마무리됐다.

경찰청장의 자살에 이어 모방범에 인한 박보연의 납치 사건까지 숨가쁘게 전개된 ‘원티드’는 옥상에서 떨어진 시체의 주인공이 누구인지 또 하나의 의문을 남겼다. 이 사건은 범인의 일곱 번째 미션과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곱 번째 미션 수행이 펼쳐지는 10회 방송은 21일 오후 10시 SBS에서 전파를 탄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