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권진아 러브 샘김’, 신곡 ‘여기까지’ 음원엔 감성이 철철

최종수정 2016.07.18 07:41 기사입력 2016.07.18 07:41

댓글쓰기

권진아 러브 샘김. 사진=안테나

권진아 러브 샘김. 사진=안테나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안테나의 새로운 프로젝트 ‘러브 안테나(Love Antenna)’의 첫 번째 싱글 ‘권진아 러브 샘김’의 ‘여기까지’가 18일 자정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17일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여기까지’의 두 번째 모션픽처를 공개하며 권진아와 샘김의 애절한 감성과 눈물 연기를 예고해 음원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는 분석이다.

테오 필름 포스트의 수장인 이전호 감독의 감성 시그니처인 모션픽처에서 권진아와 샘김은 ‘여기까지’의 스토리상 결론에 해당하는 부분의 감정연기로 노래의 분위기를 포착하도록 해 음원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여기까지’는 이별을 맞이하는 두 남녀의 대화로 시작되는 노래로, 권진아와 샘김의 목소리가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와 어우러지면서 한여름밤의 감성을 자극한다는 반응이다.

한편 안테나의 식구이자 이제 막 음악적 동료가 된 권진아가 샘김에게 ‘음악적 러브콜을 보냈다’는 의미로 ‘듀엣’, ‘피처링’ 등의 표기가 아닌 ‘권진아 러브 샘김’의 아티스트명을 채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