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허각-정은지, 2년 만에 신곡 발표…이번 콜라보는 어떤곡?

최종수정 2016.07.15 17:29 기사입력 2016.07.15 17:29

댓글쓰기

허각, 정은지 콜라보 앨범/사진=허각, 정은지 앨범 티저

허각, 정은지 콜라보 앨범/사진=허각, 정은지 앨범 티저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허각과 정은지가 2년 만에 콜라보를 선보인다.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허각과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오는 21일 자정 신곡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콜라보는 2014년 '이제 그만 싸우자' 이후 2년 만으로, 미디어 템포의 어쿠스틱 발라드 곡 이후 올해는 어떤 듀엣 곡을 선보일지 기대 중이다.

한편 정은지와 허각은 1일 오후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허각 + 정은지 = ?”라는 글과 함께 서로 다른 사진을 게재했다.

정은지가 공개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으로 브이를 하며 미소를 짓고 있다. 허각의 사진에서는 두 사람이 우쿨렐레를 마이크삼아 열창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같은 배경에서 찍은 화보 같은 두 장의 사진을 통해 ‘두 사람이 듀엣 앨범 발매를 암시하며 재킷 사진을 공개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문을 자아냈다.
플랜에이 소속의 허각과 정은지는 2013년 ‘헤어질걸 알기에’와 ‘짧은 머리’에 이어 2014년 ‘이제 그만 싸우자’ 등 듀엣곡을 발표하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해왔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