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열혈무림 헝그리앱, "사제관계 맺고 신선로와 밥알 포인트 받자!

최종수정 2016.07.15 16:36 기사입력 2016.07.15 16:3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신작 무협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열혈무림’이 지난달 30일 원스토어에서선보인 데 이어 지난 14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출시하며 무협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열혈무림’의 공식 커뮤니티 '열혈무림 헝그리앱'은 유저들이 게임 내 유료 콘텐츠들을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 미션은 '피보다 진한 무림의 사제지간!'으로, 사제관계를 맺고 인증샷을 '열혈무림 헝그리앱’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사제관계가 형성된 후 제자가 ‘경배’ 버튼을 누르면 1일 1회에 한해 사부와 제자 모두 신선로를 받을 수 있다.본 이벤트는 7월 21일 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열혈무림 헝그리앱 커뮤니티'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혈무림’은 해외 유명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따라 100여 종 이상의 영웅과 장비, 완성도 높은 270여 개의 스테이지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공략 가능한 11종의 특수 던전 등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재미를 유저에게 선사한다. 여기에 ‘무협’ 캐릭터특유의 중후한 일러스트와는 달리 귀엽게 생긴 SD캐릭터(Super Deformation Character)가 대기 화면에서 뛰어다니거나 전투를 하는 모습은 반전의 재미도 부여한다.

한편, ‘열혈무림’은8월 중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