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M.O.E.’는 16명의 미소녀 ‘픽시’들이 우주 평화를 되찾기 위해 거대한 제국에 맞서는 내용을 다룬 턴제 SRPG로 미소녀 ‘픽시’를 육성하고 다채로운 능력의 슈트를 전략적으로 조종하여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다양한 스킬과 ‘파츠’ 강화 시스템 등 깊이 있는 전략 요소를 갖춘 이 게임은 이달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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