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원차트 올킬’ 여자친구, ‘LOL’도 멜로디와 안무가 딱~

최종수정 2016.07.11 19:00 기사입력 2016.07.11 19:00

댓글쓰기

여자친구

여자친구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하자마자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것에 대해 기쁜 마음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악스홀에서는 여자친구의 첫 정규앨범 'LOL'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멤버 소원은 "몇 시간 전에 앨범이 공개됐는데 정말 떨린다. 주변에서 우리 음악을 많이 사랑해 주시는 것 같아서 재미있게 활동하려고 한다"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유주는 "퇴근하기 직전과 오늘 아침에 순위를 확인했는데 믿기지가 않았다. 우리 모두 실감이 나지 않는다"고 환한 웃음을 보였다.

듣기 좋은 멜로디와 딱 들어맞는 안무로 유명한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도 여러가지 '포인트 안무'를 넣었다며 "안무에 많은 신경을 썼다. 안무 수업을 정말 많이 했고, 많이 힘들었지만 다 같이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를 이뤘다"고 전했다.
한편 ‘LOL’은 여자친구가 데뷔한 지 1년6개월만에 발표하는 첫 정규 앨범이다. ‘너 그리고 나(NAVILLERA)’, ‘물들어요’, ‘LOL’, ‘한 뼘’, ‘물꽃놀이’, ‘머메이드’, ‘나의 일기장’, ‘나침반’, ‘찰칵’, ‘바람에 날려’ 등 12곡이 수록됐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