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자친구 ‘너 그리고 나’ 음원 공개…파워청순에 레게 장르까지

최종수정 2016.07.11 08:09 기사입력 2016.07.11 08:09

댓글쓰기

여자친구 정규앨범 'LOL' 공식 화보

여자친구 정규앨범 'LOL' 공식 화보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걸 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자친구는 11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LOL'을 발표했다.

여자친구가 발표한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너 그리고 나’는 여자친구의 상징과도 같은 기타 솔로와 신나는 록 사운드, 화려한 스트링이 질주하듯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곡이라는 평가다.

가사 또한 ‘새롭게 시작해볼래 너 그리고 나 사랑을 동경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는 구절 등을 통해 소녀들의 마음을 담았다는 반응이다. 특히 한국의 대표적 시인 조지훈의 ‘승무’의 한 구절인 ‘나빌레라’라는 표현을 통해 한 마리의 나비처럼 좋아하는 사람에게 날아가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너 그리고 나’를 비롯해 앨범 인트로곡, 사랑에 빠진 마음을 그대가 물들어간다는 예쁜 가사로 표현한 ‘물들어요’, 'LOL', 레게 장르의 곡 ‘한 뼘’ 등의 신곡 12곡이 담겨 있다.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파워 청순’ 기본 틀을 유지하되 한결 부드러워진 안무를 바탕으로 나비를 연상케 하는 새로운 퍼포먼스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는 분석이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