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 동구, 신임 김병수 부구청장 취임

최종수정 2016.07.11 15:34 기사입력 2016.07.11 15:34

댓글쓰기

“아시아문화 허브도시 동구 발전에 혼신”

광주광역시 동구는 11일 신임 부구청장인 김병수 하계U대회 조직위 운영본부장이 취임식을 갖고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광주광역시 동구는 11일 신임 부구청장인 김병수 하계U대회 조직위 운영본부장이 취임식을 갖고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박선강 기자]광주광역시 동구는 11일 신임 부구청장인 김병수 하계U대회 조직위 운영본부장이 취임식을 갖고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김 신임 부구청장은 취임사에서 “신뢰와 화합으로 행정조직의 융화를 이끌고 주민과의 소통·협업으로 문화전당 주변 관광콘텐츠 확충 등 현안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부구청장은 이어 “전국 종합청렴도 평가 1등급 달성에 빛나는 동료 공직자들이 주민행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해 달라”며 “공직생활의 마지막 열정을 아시아문화 허브도시로 발돋움하고 있는 동구 발전을 위해 쏟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1978년 공직에 입문한 김 부구청장은 광주시 교통안전과장, 하계U대회 조직위 운영본부장, 대변인 등을 거쳤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