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오쇼핑, 대규모 렌트하우스 '파우제 인 제주' 숙박권 판매

최종수정 2016.06.21 08:49 기사입력 2016.06.21 08:49

댓글쓰기

.

.


376세대 보유한 제주도 대규모 렌트하우스…커뮤니티 센터, 수영장, 사우나, 전망대 등 각종 부대 시설 갖춰
20일부터 각종 사이트 통해 온라인 총판 개시…‘제주 한 달 살기’ 트렌드 반영한 장기 숙박권도 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CJ오쇼핑은 CJ몰을 포함한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국내 주요 종합몰을 통해 ‘파우제 인 제주’ 숙박권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이를 위해 20일 방배동 사옥에서 리츠파우제와 ‘파우제 인 제주’ 온라인 총판권에 대한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올해 3월 문을 연 ‘파우제 인 제주’는 18개동 376세대로 구성된 제주 최대 규모의 렌트하우스 단지다. ‘잠시 멈춤’, ‘휴식’을 의미하는 독일어 ‘파우제’에서 이름을 딴 ‘파우제 인 제주’는 한라산과 바다가 모두 조망 가능한 서귀포시 중산간 지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센터, 수영장, 사우나, 캐릭터 전시관, 전망대 등 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파우제 인 제주’는 최대 8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약은 1박 단위는 물론 월 단위도 가능하다. 2인 객실 기준 1박 요금은 약 8만원이며, 한 달 이상 숙박 시 30% 가량 할인된 150만원 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최경식 리츠파우제 대표는 “‘파우제 인 제주’는 객실뿐 아니라 도서관 콘셉트의 라운지와 아트 뮤지엄 등 차별화된 부대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제주 임대주택 시장에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며 “이번 온라인 총판계약을 통해 양사가 상생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길영 CJ오쇼핑 영업본부장은 “최근 유행하고 있는 ‘제주 한 달 살기’ 열풍에서 착안해 이번과 같은 라이프스타일 제안형 맞춤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TV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갖춘 단독 상품 확대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