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LG유플러스는 지난 15일 홈서비스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21일 밝혔다.
홈서비스 서포터즈는 홈 IoT(사물인터넷), 홈보이, tvG 등 다양한 홈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SNS홍보, UCC제작 등 LG유플러스의 홈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온라인 홍보 활동과 서비스 개선 제언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알아보고 만족시키기 위해 구성된 홈서비스 서포터즈는 가정주부를 중심으로 싱글 남녀, 기혼 남성 등 다양한 고객층 20명으로 구성됐다. 연말까지 7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서포터즈들에게는 LG유플러스의 홈서비스 활성화와 관련된 다양한 미션들이 주어질 예정이다. 미션 성과에 따라 활동 우수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