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씨스타, 신곡 ‘아이 라이크 댓’ 티저 영상…몽환적 섹시미가 묻어나네

최종수정 2016.06.17 14:23 기사입력 2016.06.17 13:59

댓글쓰기

씨스타 티저영상 공개 / 사진=씨스타 티저영상 캡처

씨스타 티저영상 공개 / 사진=씨스타 티저영상 캡처


[아시아경제 이종윤 인턴기자] 여름의 제왕 걸그룹 씨스타가 치명적인 섹시미로 또 다시 가요계를 접수하러 온다.

17일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17일 자정 네이버 V LIVE를 통해 4집 앨범의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 영상 속 씨스타는 몽환적인 섹시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다솜의 등이 노출되는 ‘入我相思門 (그리움의 문을 열고 들어서니)’이라는 문구와 헤어 및 메이크업의 파격적 스타일, 몸매가 드러나는 실루엣 이미지 등은 씨스타의 매력이 어떻게 발산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네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은 2014년 여름 빅히트를 기록한 'Touch My Body' 이후 블랙아이드필승과 씨스타의 두 번째 의기투합으로 발매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씨스타만의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곡의 호소력을 극대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21일 4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한다.
이종윤 인턴기자 yaguba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