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네시스 EQ900' 특성 반영된 객실·라운지 선봬

최종수정 2016.05.24 08:31 기사입력 2016.05.24 08:31

댓글쓰기

호텔 객실에서 자동차를 느끼다…소비력 있는 미래 고객 확보 기대
아너스 지(Honors G) 이용고객에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

해비지_아너스 지 라운지

해비지_아너스 지 라운지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제네시스 EQ900 고객을 위한 VIP 멤버십 서비스인 '아너스 지(Honors G)'의 일환으로, 호텔 내 전용 객실 및 라운지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해비치는 호텔 내 1개 층(6층)의 41개 객실에 제네시스 브랜드를 콘셉트로 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새롭게 리뉴얼 했다. 또한 별도의 전용 라운지를 신설해 전담 서비스 인력이 익스프레스 체크 인·아웃, 전담 버틀러 서비스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너스 지 객실 및 라운지는 제네시스 EQ900가 보유한 사람을 향한 혁신 기술과 역동적이고 우아한 디자인, 간결하고 편리한 고객 경험의 가치를 공간에 구현해냈다.

실제로 제네시스 EQ900에 사용된 내장재 소재와 컬러, 퍼들램프, 엠블럼 등이 아너스 지 객실 및 라운지 인테리어에 적용되어 해비치 호텔 이미지에 걸맞는 품격 있는 공간으로 탄생했다. 예를 들면 침대 헤드 부분과 티 테이블 의자의 가죽이 EQ900차량 시트와 동일한 가죽으로 되어 있는 등의 디자인 요소가 포함됐으며 객실 키부터 곳곳에 제네시스 브랜드 요소가 가미돼 차량의 아이덴티티를 객실에서 느낄 수 있다.

또한 아너스 지 라운지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아웃 및 전담 프라이빗 버틀러, 별도의 조식 뷔페, 음료와 스낵을 무제한 이용 가능한 올데이 티&쿠키, 와인이나 칵테일 및 카나페를 무제한 이용 가능한 해피아워, 레잇나잇 등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수영장,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 및 해비치 골프 클럽 이용 등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진승재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총지배인은 "제네시스 EQ900 고객에 대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려는 의지와 해비치 호텔의 수준 높은 시설과 고품격 서비스가 만나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해외에도 뉴욕 세인트 레지스 호텔 내에 벤틀리 차 내부와 같은 재질로 방을 꾸민 벤틀리 스위트 룸이 존재한다. 호텔은 고객에게 이색적인 콘셉트 룸을 통해 새로운 경험 제공과 신규 고객층 확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으며, 제네시스의 브랜드 특색을 라이프스타일에 반영해 자사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어 양사의 윈윈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