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온라인 면세점보다 쌉니다"…향수 특가전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성년의날·로즈데이 맞아 화장품·주얼리 등 할인전 기획
11번가

11번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11번가가 성년의 날(5월16일), 로즈데이(5월14일)을 앞두고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11번가는 지난 5~7일까지 소비자 패널 ‘틸리언’을 통해 올해 성년이 되는 만19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올해 성년의 날 받고 싶은 선물 순위는 1위 향수(21.2%)가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2위 디지털기기(19.9%), 3위 패션(16.1%), 4위 키스(15.7%), 5위 꽃(10.4%) 이 뒤를 이었다.
이들은 20대 가장 이루고 싶은 일로 1위 배낭여행(37.3%), 2위 연애하기(23%), 3위 유창한 외국어 구사(20.7%), 4위 취미활동 올인(11.6%), 5위 자원봉사(3.9%)를 꼽았다. 11번가는 20대를 앞둔 성년들이 보다 재미있고 진취적인 방법으로 인생을 설계하고자 하는 것으로 해석했다.

11번가는 오는 15일까지 향수, 화장품, 주얼리 등 성년의 날 인기 선물을 최대 46% 할인하는 ‘성년의 날’ 기획전을 실시한다. 특히 10, 12일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향수를 면세점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향수 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상품은 ‘랑방 에끌라드’(30ml), ‘다비도프 쿨워터 포맨’(40ml), '안나수이 플라잇오브팬시’(30ml), ‘겐조 르빠 포우먼’(30ml) 등이다. 올해는 14일 로즈데이와 이틀 차이로 ‘성년의 날’이 이어지면서 로즈향이나 분홍빛 컬러의 향수와 화장품이 인기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성섭 SK플래닛 뷰티팀장은 “성년의 날을 앞두고 럭셔리 향수나 뷰티 상품이 많이 팔리고 있지만 요즘 소비자들은 ‘과시 소비’가 아닌 ‘절대 가치’를 중시한다”면서 “이번 11번가 기획전은 실속있는 구매와 성년의 날 의미 모두를 살릴 수 있는 상품으로 경쟁력을 높였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