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타민하우스, 버블팝 다이어트 발포 가르시니아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버블팝 다이어트 발포 가르시니아

버블팝 다이어트 발포 가르시니아

AD
원본보기 아이콘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함유"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다이어트 관련 소재 중 체지방 감소성분으로 최초로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안전한 소재이다. 특히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에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기존 정제, 캡슐 형태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제품 때문에 섭취에 불편함을 느꼈던 사람들이나 하루 2-3회 씩 매번 챙겨먹기가 번거로웠던 사람들을 위한 간편한 발포 가르시니아 제품이 출시되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새롭게 출시한 ‘버블팝 다이어트 발포 가르시니아 2종’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 mg을 함유한 제품이다. 상큼한 청포도맛, 복숭아맛으로 물에 타서 간편하고 맛있게 음료수처럼 마실 수 있으며, 한잔으로 체지방 감소는 물론이고 유해산소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 비타민C 섭취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부원료로 치커리화이바, 알로에베라겔분말, 생선콜라겐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난소화성말토텍스트린, 세라마이드,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등을 함유하고 있어 다이어트시 부족한 비타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버블팝 다이어트 발포 가르시니아‘는 11번가, G마켓 등의 오픈마켓사와 GS홈쇼핑, CJ홈쇼핑 등의 홈쇼핑사 그리고 새롭게 리뉴얼이 된 VH몰 및 온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