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아시아소비자대상]LF, 닥스·헤지스 등 장수브랜드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숙녀복 부문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1974년 '반도숙녀'와 '미스반도' 출시와 함께 시작된 LF의 여성복 브랜드는 국내 여성 기성복을 세련되게 발전시켜 당시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LF는 1983년 영국의 닥스 심슨사와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닥스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닥스 여성을 국내에 전개했다. 1894년 영국 런던에서 탄생한 닥스는 120년 넘도록 세계 각국에서 고객들과 만나온 브랜드로, LF가 30여년이 넘게 전개하며 한국에서 가장 성공한 라이선스로 알려져 있다.

닥스 여성은 시그니처 제품인 체크무늬 트렌치코트, 캐시미어 코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30여년 동안 변함없는 브랜드력을 이어가고 있다.
헤지스 여성은 도시 여성들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로, 영국 상류사회의 클래식한 복식을 기반으로 브리티시 감성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브리티시 얼버니티'를 추구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