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동탄서희스타힐스, 전세가로 내 집 마련 기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산 서희스타힐스

오산 서희스타힐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산, 병점, 동탄의 중간지점인 양산2구역에 위치한 “오산 서희스타힐스”는 교통과 교육환경이 좋은 여건에도 불구하고 전용면적59㎡(구25평형)가 1억대후반, 전용면적 84㎡(구34평형)는 2억대 초반으로 주변 시세보다 15~20%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되고 있다.

이 아파트와 마주하고 있는 세마e편한세상과 세마효성백년가약 아파트는 전용면적84㎡ 매매가가 2억7~8천 만원, 전세가는 2억~2억1천 만원에 형성되어 있어 향후 시세 차익을 기대해볼 만하다.
오산 서희스타힐스는 주택 법에 의해 진행되는 지역주택조합으로서 서울, 인천, 경기에 6개월 이상 거주자로서 세대원 포함 무주택이거나 전용면적 85㎡이하 주택 1채 소유자만 조합원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있으며, 조합원이 사업주체가 되어 아파트를 건설원가에 공급받기 때문에 개발이익만큼 비용이 줄어들어 같은 조건의 아파트라도 기존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전국적으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모든 아파트는 지구단위계획 수립 및 결정이 되어야 하는데 일부 지역주택조합들이 지구단위수립도 안된 상태에서 조합원을 모집해 사업 지연이 발생되기도 한다. 하지만 ‘오산 서희스타힐스’가 들어서는 양산2구역은 경기도 고시 제2014-248호, 오산시 고시 제2014-64호로 공동 주택을 건축할 수 있도록 결정되어 있어 사업진행이 빠르다.

오산.병점 서희스타힐스는 서울, 수도권의 중심이 되는 1번 국도,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를 연결하는 수도권 제2고속도로와 인접해 있고, 1호선 전철 병점역, 세마역과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수도권 최고의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또한, 동탄, 병점, 오산과 접해있는 신동탄 단지의 입지적 이점으로 백화점, 중ㆍ대형 마트, 도서관, 극장, 관공서, 은행, 병원 등 생활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이 풍부해 생활 편리를 제공해 준다.

오산 서희스타힐스는 건설사 시공능력평가(도급순위) 30위와 신용등급 A등급의 서희건설이 책임준공 예정으로 전국적으로 30여 개 현장에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자금 관리는 아시아신탁에서 맡아 안전하게 진행한다.

오산 서희스타힐스 아파트는 선착순 동호수 지정 중에 있으며 확정공급가와 계약 안심보장제, 서희건설 책임 준공 등 다양한 혜택과 조건이 제공되고 있다.

홍보관은 화성시 기산동에 마련되어 있고 담당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대표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면 자세한 방문 안내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대표전화: 1599-6844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