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타민하우스, 백년백세관절 약국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년백세관절 MSM2000’

‘백년백세관절 MSM2000’

AD
원본보기 아이콘

"프로테오글리칸과 비변성2형 콜라겐을 함유한 MSM 2000mg 고함량 제품 출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지면서 관절건강 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겨울철은 야외 활동량이 줄어들어 뼈와 관절, 근육이 약해지고 관절통증이 생기기 쉬운 계절이다.
날씨가 추워질수록 무릎 관절의 내부 압력이 높아지고 근육과 혈관이 수축되어 작은 충격에도 큰 부상을 입기 쉽다. 때문에 지속적인 운동을 통해 근력강화를 해주는 것이 좋으며 지속적인 운동이 어려울 경우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겨울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 ‘백년백세관절 MSM2000‘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의 ‘백년백세관절 MSM2000’은 관절, 연골,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MSM(디메틸설폰)을 함유한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인체시험 등을 통해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소재이다.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MSM이 2,000mg 함유되어 있어 MSM의 충분한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연어코연골추출물(프로테오글리칸, 비변성2형콜라겐), 히알루론산, 상어연골분말, 해조칼슘, 비타민D3를 부원료로 함유해 영양을 가득 채웠다. 부원료인 연어코연골추출물의 프로테오글리칸은 최근 주목받는 관절 신소재로 연골세포의 파괴를 막고, 연골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비변성2형 콜라겐은 연골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관절 사이에서 쿠션역할을 하는 콜라겐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 마모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백년백세관절 MSM2000’은 세심한 원료 선정과 식품의약품안전청 기준, 규격에 따라 GMP지정 업체에서 제조되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관절건강에 개선이 필요한 노약자나 갱년기 여성, 과체중, 무리한 운동으로 관절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을 기획한 비타민하우스 남세미 마케팅본부장은 “새로운 컨셉의 프리미엄급 제품을 출시하여 향후 국내 약국의 관절건강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다”고 설명했다.

문의=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