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리스마스&연말" 선물시즌, 女心 녹이는 IT기기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니 액션캠 미니 AZ1

소니 액션캠 미니 AZ1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정보기술(IT) 기기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과거 제품들이 어두운 톤에 투박한 디자인이었던 반면 최근 화려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의 IT 기기들이 속속 등장한 영향이 크다. 손에 들고 다닐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조작법이 간편한 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소니 액션캠 미니 HDR-AZ1…콤팩트한 사이즈, 영상 촬영도 간편하게= 직접 만든 음식이나 데이트 장소, 맛집 등 여성들은 자신의 일상 모습을 사진 또는 영상으로 남기곤 한다. 이때 신체에 부착해 1인칭 시점으로 촬영 가능한 액션캠을 이용한다면, 걷거나 뛰어다니는 등 움직임이 많은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이색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이하 AZ1)은 기존 액션캠 대비 약 35% 가량 작아진 크기에 63g의 가벼운 무게로 한 손으로 잡고 다니거나 가방에 넣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1680만(유효화소 1190만 화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170도의 초광각 자이스 테사 렌즈를 탑재해 조도가 낮은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풀HD 영상을 구현한다. 넓은 화각으로 주변의 아름다운 배경도 담아낼 수 있다.

소니의 손떨림 보정 기능인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를 탑재한 AZ1은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IPX4 수준의 생활 방수를 지원해 비가 내려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브 뷰 리모트'를 이용하면 실시간 모니터링, 촬영, 정지, 파일삭제 등 영상 촬영 관련 기능을 조정할 수 있어 IT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50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50

원본보기 아이콘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X50…미니 사이즈에 강렬한 사운드= 야외에서 생생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하고 싶다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최근 제품의 크기는 작아지고, 톡톡 튀는 색감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스피커들이 잇달아 출시되면서 여성들의 나들이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로지텍의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X50은 간단한 블루투스 연결 방식을 통해 최대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웅장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X50은 최대 10m 가량 떨어진 곳에서도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해 손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그린, 그레이, 옐로우, 오렌지, 블루 총 5가지의 화려한 색상으로 출시돼 여성들이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직관적인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LG전자 그램 15

LG전자 그램 15

원본보기 아이콘

◆LG전자 노트북 그램15…초경량 기술에 초슬림 디자인= 최근 직장인 여성들이나 여대생들 사이에서 휴대가 간편한 초경량 노트북이 인기를 얻고 있다. 초경량 노트북은 무게를 줄인 것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이 가미되면서 여성들의 구매 선호도가 높은 IT 기기다.

LG전자의 그램15는 15.6형(39.6cm)의 대화면에 1390g 무게로 '그램 시리즈'의 초경량 기술과 초슬림 디자인을 이어받았다.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외형 커버에도 마그네슘 소재를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을 뿐 아니라 디자인 면에서 고급스러움을 살려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램15는 넒은 화면으로 장시간 노트북 사용 시 눈의 피로도가 덜하며, 9.4mm의 초슬림 베젤은 화면 몰입감을 극대화시킨다. 더불어 그램 시리즈 가운데 처음 탑재된 숫자 전용 키보드와 인텔 4세대 CPU 대비 그래픽과 멀티태스킹 성능이 20% 이상 향상된 인텔 5세대 CPU를 탑재해 작업 효율을 높여준다.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

원본보기 아이콘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70…아날로그 감성 더한 즉석카메라= 한국후지필름에서 출시한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70은 블루, 화이트, 옐로우 3가지 컬러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둥글게 처리된 모서리가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 카메라 본체에 높은 채도의 색감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인스탁스 미니 70에 탑재된 다양한 촬영 모드는 사진 찍기의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셀피모드는 크리스마스 파티, 연말 모임, 여행과 같은 특별한 날 가족, 연인, 친구들과 즐겁게 촬영할 수 있다. 셀피모드를 선택하면 적절한 밝기와 촬영 거리가 제공되며 렌즈 옆에 부착된 셀피 미러를 통해 자기 모습도 확인이 가능하다.

자동 노출 제어 기능은 특별한 설정 없이 자동으로 주변 밝기를 감지하고 셔터 속도와 플래시 양을 조절해준다. 어둡게 나오기 쉬운 실내 촬영 시에도 자연스러운 밝기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단체 사진 촬영시 유용한 삼각대 및 셀프 타이머 기능, 피사체로부터 30cm 근접 촬영이 가능한 매크로 모드 그리고 원경 촬영에 적합한 풍경 모드도 지원한다.

소니 헤드폰 히어 시리즈

소니 헤드폰 히어 시리즈

원본보기 아이콘

◆소니 히어(h.ear) 시리즈…5가지 컬러로 즐기는 초고음질 음원= 소니코리아는 초고음질(고해상도 오디오·HRA) 음원을 지원하는 헤드폰과 이어폰으로 구성된 히어 리즈를 차콜 블랙, 버리디안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선보인 이 제품은 케이블과 일체화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여기에 고음질 매체인 CD 이상의 초고음질 음원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등 우수한 성능을 자랑한다.

헤드폰인 히어온은 최대 60kHz까지 출력할 수 있는 40mm HD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장착했으며, 새롭게 개발한 티타늄 코팅 진동판을 채용해 고음부 처리도 우수하다. 이어폰 히어인 2종은 소니가 새롭게 개발한 9mm 초소형 드라이버를 탑재했다. 듀얼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히어인 노이즈캔슬링은 전 후면에 위치한 2개의 마이크를 통해 외부 소음에 효과적으로 대응한다. 소니의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외부 소음을 감지해 음파를 분석한 후, 반대되는 음파를 만들어내어 소음을 상쇄시킴으로써 언제 어디서나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