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은 지난 4일 GS홈쇼핑에서 조기매진됐고, 방송 이후의 고객 반응과 사용 후기 등을 모니터링한 결과 좋은 평가를 얻었다고 일동제약은 전했다.
‘고유에’는 지난 2013년 출시부터 피부미인으로 꼽히는 전인화씨가 모델로 나서 '전인화 화장품'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고유에 리프팅 마스크 앰플'의 경우 홈쇼핑 판매 15회 조기매진을 기록하는 등 기능성 화장품업계 파워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신제품인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은 콜라겐과 펩타이드, 발효성분 등이 함유된 크림에 히알루론산을 주성분으로 한 '하이드라 필업 캡슐'을 섞은 후 사용하는 제품이다.
피부의 미백 · 주름개선 · 자외선 차단 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허가를 취득하였다.
일동제약은 ‘고유에’ 시리즈의 순조로운 행보와 시장반응에 힘입어 관련 기술 및 후속 브랜드 개발 등 기능성 화장품을 포함한 코스메슈티컬 사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