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2009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올 하반기부터 새롭게 리뉴얼 된 W_class는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케어 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W_class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하는 추억 기차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눈꽃열차를 타고 주요 간이역에서 우정 여행기 미션 수행 및 추억의 간식 카트, 추억 공감 열차 콘서트 등을 진행한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W_class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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