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레퍼시픽, 인쇄사보 사내보 부문 최고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모레퍼시픽, 인쇄사보 사내보 부문 최고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 의 커뮤니케이션 매거진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가 '201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인쇄사보 사내보 부문 최고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시상식은 전날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됐다.

사단법인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고용노동부, 국회 안전행정위원회, KBS, 한국기자협회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국가기관 및 공·사기업과 각종 기관, 단체가 발행하는 제작물을 대상으로 심사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활동 관련 시상이다. 기업문화 발전과 커뮤니케이션 관련 제작물의 질적 향상을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 25회째를 맞이했다.
1958년 월간 미용정보지 '화장계'를 발간(현 '향장')하며 대한민국 기업 간행물 역사를 이끌어 온 아모레퍼시픽은 2011년 커뮤니케이션 매거진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를 창간했다. 제호는 아모레퍼시픽의 소명이기도 하며, 아시안 뷰티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고자 하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의 꿈과 비전 그리고 70년을 이어온 유구한 기업 가치를 담고 있다.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을 대상으로 격월 배포되며, 기업 홈페이지(www.amorepacific.com)와 모바일 웹(abc.amorepacific.com), 아모레퍼시픽 사보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saboabc) 등을 통해서도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