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할리스커피, ‘할리스산타 루돌프카를 불러주세요’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15 할리스산타’ 겨울캠페인 공식 모바일 사이트 통해 사연응모 및 선정 진행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할리스커피가 올 겨울 고객들을 위한 진짜 산타와 루돌프가 돼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는 ‘할리스산타 루돌프카를 불러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할리스산타 루돌프카를 불러주세요 이벤트는 할리스커피가 ‘2015 할리스산타’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한 것으로, 고객이 평소 사랑과 감사의 말을 전하고픈 지인을 위해 사연을 남기면 ‘할리스산타 루돌프카’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서프라이즈 선물과 따뜻한 커피를 전하는 이색 이벤트이다.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캠페인 사이트(www.hollyssanta.co.kr) 통해 할리스커피를 함께 나누고픈 사연과 참가 인원수, 장소 등이 담긴 신청서를 작성 한 뒤, 개인 SNS로 공유하면 된다.

할리스커피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6팀, 약 200명을 위해 사연 속 장소로 따뜻한 커피와 간식을 담은 할리스커피의 특별한 아웃도어 카페차량인 할리스커피 루돌프카를 보낼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2월19일까지 응모가능하며, 12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총 6회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루돌프카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루돌프카를 함께 즐기고 있는 현장사진이나 할리스커피 루돌프카를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할리스산타#루돌프카)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할리스콘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할리스커피는 이번 2015 할리스산타 캠페인을 통해 ‘내 마음을 전해주세요-할리스산타 달콤&따뜻 사연공모’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2015년 한 해 동안 고맙고 감사했던 이에게 전하고픈 사연을 남기면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머그컵에 20자 이내의 문구를 담아 선물한다.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머그컵은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머그컵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만 한정 제공된다.

12월22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24일 할리스커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진한 초콜릿 맛이 일품인 할리스커피 겨울 시즌음료 ‘리얼 벨지언 초코’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2015 할리스산타 겨울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캠페인 사이트(www.hollyssanta.co.kr)를 통해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