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하이마트, 1200억 물량 풀어 'K-세일' 동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이마트 대치점을 찾은 고객들이 김치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하이마트 대치점을 찾은 고객들이 김치냉장고를 살펴보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20일부터 12월15일까지 총 33만여대 제품, 1200억원 물량 준비
주요품목 100대 상품 최대 50% 할인 판매, 김치냉장고 최저가 보상전 진행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 롯데하이마트 가 총33만여대의 상품, 1200여억원 상당의 물량을 준비해 민간 주도의 대규모 쇼핑행사인 ‘K-세일’에 동참한다.
이달 20일부터 12월15일까지 26일 동안 전국 437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www.e-himart.co.kr)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6일부터 진행 중인 ‘하이마트 2015총결산 전국동시세일’에 대규모 물량과 혜택을 더해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K-세일을 맞아 100대 상품전을 마련했다. TV, 김치냉장고, 냉장고 등 주요 품목의 100가지 기획상품 한정수량 준비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830리터 대용량 양문형 냉장고를 만원대에, 일렉트로룩스 진공청소기는 약 50% 할인된 29만90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다가오는 겨울철에 필요한 전기요는 약 40% 할인 판매한다. 또 미국 음향전문 브랜드인 JBL의 블루투스 스피커 11개 모델을 최대 50% 할인해 준다.

김장철을 맞아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치냉장고 최저가 보상전이 계속 진행된다. 하이마트에서 구매한 김치냉장고가 다른 오프라인 구매처(백화점, 가전전문점, 대형마트)보다 비쌀 경우 차액과 추가 1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이다. 김치냉장고 구매 후 3일 이내에 구매한 매장을 방문해 동일한 모델의 더 저렴한 가격 견적서 또는 영수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서 김장에 필요한 믹서기, 다지기 등 조리도구를 함께 구입하면 조리도구를 최대 37% 할인해 준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쉐보레 스파크 자동차의 행운의 기회가 주어지는 총 1억3000만원 규모의 경품 행사도 이어진다. 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하고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 자동차를, 2등(100명)에게는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5만원권)을, 3등 (1000명)에게는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상품권 증정과 캐시백 등 혜택도 풍성하다. 매주 금요일에서 월요일 사이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받은 구매 영수증 번호를 하이마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10만원의 롯데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제품에 따라 최대 400만원의 캐시백을, 구매금액에 따라서는 결제 신용카드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된다. 30일까지 수험생 이벤트 홈페이지 (event.himart.co.kr)에 수험번호를 입력하면 PC, 태블릿PC, 카메라 등 디지털 가전 행사모델을 구매 시 최대 24만원 할인해 준다. 수험번호를 입력한 수험생 150명을 추첨해 12월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이용권(1인 2매)을 준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