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처음처럼, 스티키몬스터랩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디자인그룹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한 ‘처음처럼’ 한정 제품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롯데주류가 인기캐릭터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한 이색 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주류는 피규어(사람, 동물 형태의 모형 장난감)를 취미로 하는 키덜트족(어린시절의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이 증가하고, 특정 캐릭터를 수집하는 컬렉터들이 증가하고 있음에 착안해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디자인그룹 스티키몬스터랩과의 협업을 기획했다.
스티키몬스터는 귀여운 눈사람 모양에 긴 팔과 다리가 특징으로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 특징을 갖고 있다.

이에 롯데주류는 페트(PET) 소재를 활용해 스티키몬스터의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용기에 ‘처음처럼’을 담아 소주 음용 여부와 관계없이 패키지만으로 소장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히 캐릭터를 차용한 것이 아닌 캐릭터 디자인을 그대로 패키지에 적용한 첫 사례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스티키몬스터’ 제품은 12월 초부터 판매될 예정이며 용량은 300㎖, 출고가는 4046원이다. 알코올 도수는 17.5도로 기존 ‘부드러운 처음처럼’과 같다.
한편 롯데주류는 정식 판매에 앞서 처음처럼 스티키몬스터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13일부터 22일까지 홍대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번 협업을 통해 탄생한 다양한 캐릭터 소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매일 일정 수량의 처음처럼 스티키몬스터를 현장 판매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독창성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유쾌하게 다가가고자 스티키몬스터랩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홍대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에서 특별 제작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