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까지 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홍보활동"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2016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가 전남 주요 관광지를 찾아 홍보활동에 나섰다.
Eco-5 Family는 생명의 땅이며, 아껴놓은 땅인 전남에서 새로운 친환경적인 삶을 찾아가는 다섯 가족을 의미한다.
특히 깜찍하게 생긴 마스코트의 등장에 관광객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환호하며 기념사진을 찍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성남시 일산에서 담양 메타세쿼이아 가로수길을 찾은 김영심(45?여) 씨는 “에코패밀리 마스코트 덕분에 애들이 너무 좋아하고, 안 찍던 사진도 찍자고 해 덕분에 가족사진까지 찍게 됐다”며 “내년 5월 5일 꼭 친환경디자인 박람회에 오고 싶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