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텔레캅, 추석연휴 '안심서비스' 제공

최종수정 2015.09.22 10:31 기사입력 2015.09.22 10:31

댓글쓰기

KT텔레캅, 추석연휴 '안심서비스' 제공

KT텔레캅, 추석연휴 '안심서비스' 제공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첨단보안기업 KT텔레캅은 추석연휴를 맞아 ‘안심보안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KT텔레캅은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추석연휴기간 동안 범죄 예방을 위해 장기간 집을 비운 고객을 대상으로 순찰활동을 강화한다. 이 기간 중 보안시스템 해제 발생 시 안심문자 등을 통해 고객에게 통보해주는 안심보안서비스도 실시한다.

신문, 우유, 우편물 등 고객이 요청한 배달물을 수거,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안심보안서비스는 KT텔레캅 고객이라면 누구나 고객센터(1588-0112)에서 신청해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KT텔레캅은 고향방문으로 장기간 집을 비우는 고객들을 위해 빈집털이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 요령도 함께 소개했다. 빈집털이 예방을 위해서는 외출 전 출입문과 창문이 잘 잠겼는지 훼손된 곳은 없는지 꼼꼼히 점검하고 우유 투입구와 같은 작은 구멍도 확실히 막는 것이 좋다.

신문이나 우유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배달업소에 미리 알려 현관 앞에 쌓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한 현금이나 귀중품 등은 안전한 장소에 별도 보관하는 것이 안전하다.
KT텔레캅 관계자는 “추석연휴 집을 비우기 전, 빈집털이 등의 범죄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출입문이나 창문 등을 철저히 점검해야 한다”며 “KT텔레캅은 해당 기간 동안 순찰 및 방범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