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 티(tea)를 즐기는 다양한 문화가 자리잡으며, 홍차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거나 여유를 만끽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홍차 브랜드와 홍차 전문점이 연이어 소개되고 있으며,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타임을 즐길 수 있는 호텔 및 카페의 프로모션도 실시되고 있다.
빅 프로덕트 코리아의 마케팅 팀 관계자는 "빅의 '슬리브 디자인 라이터' 시리즈는 트렌디한 컨셉 및 테마의 디자인으로 계속해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 '티 블랜드 슬리브 라이터'는 '애프터눈 티'의 감성과 여유가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티 블랜드 슬리브 라이터'는 재작년 8월에 선보인 '커피 테마 7종'에 이은 두 번째 카페 시리즈로, 세로 7.5cm의 슬림한 형태와 최대 1,800회의 점화력을 자랑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7-ELEVEN)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800원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