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라이카 카메라, 현대百 판교점에 직영 2호점 오픈

최종수정 2015.08.21 15:48 기사입력 2015.08.21 15:48

댓글쓰기

.

.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가 21일 현대 백화점 판교점에 직영스토어 2호점인 '라이카 스토어 판교'를 오픈했다.

수도권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한 라이카 스토어 판교는 라이카의 국내 첫 백화점 입점이자 라이카 스토어 강남을 이은 두 번째 직영 스토어다.
남성패션 전문관인 6층에 위치한 스토어에서는 라이카의 100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M시스템과 입고와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최신 카메라 라이카Q 등 다양한 라이카 카메라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카메라 외에도 쌍안경, 브랜드 액세서리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세계적인 라이카 스토어 콘셉트에 따라 사진 전시 공간과 카페가 준비돼 고객들은 편안하게 카메라 및 사진에 대한 전문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카메라 구매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프트를(한정수량) 증정한다.
2011년 국내법인 설립 후 2015년부터 직진출한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이번 오픈을 시작으로 백화점 직영 매장의 확산을 계획 중이다. 현재는 직영 라이카 스토어 강남, 라이카 스토어 판교와 딜러 라이카 스토어 충무로, 라이카 부티크 해운대를 운영 중이다. 공식 서비스 센터는 라이카 스토어 강남에 위치하며 서비스 접수는 모든 라이카 스토어 및 부티크에서 가능하다. 문의 031-5170-1642.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