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컬리수가 탄생 15년 만에 프렌치시크 모던 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가을·겨울(F/W) 시즌에 출시될 프렌치시크 모던 라인 제품 중 가장 대중에게 먼저 선보이게 될 가을 신제품 테마는 숲의 요정과 동화 속 여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인 더 우즈(FANTAGY IN THE WOODS)'와 가을, 숲탐험대를 모티브로 한 '메모리즈 오브 더 우즈(MEMORIES OF THE WOODS)' 2개다. 두 라인 모두 심플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컬러, 세련된 프린팅과 패브릭이 장점이다.
서포터즈 '컬리수엔느'는 오는 8월2일까지 총 20명을 모집하며, 4세 이상 7세 이하 자녀를 둔 여성 중 개인 블로그 및 SNS를 활용할 수 있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 방법은 컬리수 공식 브랜드 블로그(http://www.hansaedreamblog.com/)에 방문해 이름, 연락처, 지원동기, SNS 주소를 작성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8월19일부터 11월18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선발된 컬리수엔느에게는 컬리수 프렌치시크 모던 라인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활동기간 동안 매달 20만원 상당의 다양한 컬리수 신제품이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가 20만원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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