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고형광 기자] 효성이 세계 최대 란제리·수영복 전시회에 참가해 '크레오라'의 글로벌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효성은 4~6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파리 모드 시티 & 인터필리에르 2015'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효성이 선보이는 제품은 염소 수영복의 내구성을 향상시켜주는 '크레오라 하이클로(creora highclo)'와 색상이 다양한 '크레오라 컬러 플러스(creora color+)', 낮은 온도에서 가공이 가능한 '크레오라 에코-소프트(creora eco-soft)' 등이다.
이번 전시회가 '스포츠'를 주제로 진행되는 만큼 효성은 기능적으로 우수하고 감성적으로 차별화된 크레오라 원사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올해 32주년을 맞은 '파리 모드 시티 & 인터필리에르 2015'는 세계 40여개국 800여개 업체가 참가해 500여개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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