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삼립식품이 ‘깔끔한 샌드위치’ 2종을 출시 했다고 25일 밝혔다.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에그샐러드 샌드위치(1800원)’와 남녀노소 누구나 대중적으로 좋아하는 맛의 ‘참치마요 샌드위치(1800원)’ 등 2종을 출시했으며, 가까운 GS25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안에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씰이 들어 있어 홈페이지에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해피포인트 1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